버그 수정
보스 방이 없던 일부 사이펀 던전 수정
콜드 오라와 드론 버그에 생기던 중복되고 불필요한 데칼 수정
타운 포탈 디스플레이 텍스트가 더 읽기 쉽게 조정
파티원에 의해 소환될 때 부츠 아이콘이 빠르게 나오도록 수정
소울 드레인이 완료될 때 주어지는 모든 보상을 제공하지 않던 문제 수정
적대적이지 않은 적들이 "적 처치" 목표로 계산되던 문제 수정
얼음 및 불의 오라로 인한 피해가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 수정
레벨에 따라 조정되지 않는 디볼브의 몇 요소에 대한 수정
플레이어가 벤더의 소모품을 핫바에 할당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
이전 설정이 0이었을 때 오디오 설정이 최대로 되돌아가는 문제 수정
게임을 시작할 때 Ping SFX 설정이 지속되지 않는 문제 무정
타임라인 스크린이 새로고침되지 않던 문제 수정
직접 메시지를 보낼 때 채팅 소리가 재생되는 문제 수정
광물의 잘못된 레이블을 수정
미니맵 마커가 가끔 커져서 표시되는전체 맵을 덮던 문제 수정
아이템이 디크립트될 때 이전 정보가 UI에서 지워지지 않는 문제 수정
던전 포털에 들어갈 때 파티원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
속성이 변경될 때 아이템 툴팁이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는 일부 경우 수정
플레이어가 출혈을 하며 부활을 기다리고 있을 때 부활된 사운드가 재생되던 문제 수정
일부 상황에서 인벤토리 화면에서의 플레이어 캐릭터가 흐릿하게 표시되는 문제 수정
플레이어의 체력 표시줄이 원래 있어야 할 때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예: Fixer가 치유 주문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
일부 유형의 동물군이 "실제" 적으로 간주되어 근처 상자가 열리지 않던 문제 수정
특정 상황에서 기존 플레이어 저장 데이터가 새 저장 데이터를 덮어쓸 수 있는 드문 버그 수정
플레이어 레벨이 변경될 때 일부 플레이어 속성이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 수정
DBNO 포스트 프로세스가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 수정
다양한 던전에서 소울 드레인이 잘못된 장소에 생기던 문제 수정
파티 HUD가 파티원이 DBNO이거나 죽었을 때 살아 있는 것으로 표시하던 문제 수정
인벤토리가 때때로 기본적으로 자동 정렬되어서는 안 될 때 자동 정렬되던 문제 수정
일부 퀘스트 목표에 대해 동물군에서 도망치는 것이 그들이 죽은 것으로 간주되도록하던 문제 수정
투명하거나 연기가 나는 플레이어가 보이지 않아야 할 때 AI가 계속 보던 문제 수정
Destroy Trash가 표시된 모든 항목을 파괴하지 않는 문제 수정
The Syphon에서 대규모 파티가 동시에 텔레포트 미러에 들어갈때 생기던 문제 수정
불 트랩이 비활성화된 후 던전에 합류한 플레이어에게 활성으로 표시되는 문제 수정
플레이어 경험치 막대가 드물게 --- // --- 로 표시되던 문제 수정
지상에 있을 때 제공하는 슬롯 수를 표시하지 않는 가방 문제 수정
설정 메뉴를 종료할 때 마우스가 사라지는 버그 수정
동일한 포인트를 두 번 이상 사용하는 스킬 트리 업그레이드에서 "더블 딥"할 수 있던 문제 수정
의도되지 않은 쿨다운을 갖던 몇몇 포션 수정
균형 조정
The Syphon 던전에서 퀘스트 길이와 복잡성이 감소되었습니다.
매우 다른 레벨의 플레이어에 대한 경험치 보상 감소가 더 넓은 레벨 범위를 허용하도록 다소 완화되었습니다.
오오라 적이 더 이상 레벨 25 미만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포병은 더 이상 레벨 20 미만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Cyber Pirate Bruiser는 더 이상 레벨 25 미만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Shuriken의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고정 치유 능력의 치유 출력이 의도한 대로 플레이어 통계에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 수정.
골드 상한이 10배로 증가했습니다
유물 조각에 대한 보상이 더 흥미롭게 재작업되었습니다.
모든 던전의 길이가 줄어들었습니다.
공중에서 플레이어가 더 이상 Into the Frey를 캐스팅할 수 없습니다.
1H 해머 점프 공격 AOE 반경이 감소되었습니다.
오버월드에서 발견되는 포털 수가 증가했습니다.
Full Heal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낮은 레벨의 플레이어에게 골드 사망 페널티가 더 관대해졌습니다.
Refreshing Granade가 너프되었습니다.
높은 레벨의 능력은 이제 일반적으로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기본 이동속도가 모든 클래스에 걸쳐 정상화되었습니다. 타임워리어는 더 이상 느리지 않고 섀도우 블레이드는 더 이상 빠르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
새로운 물약 유형: 만병 통치약 - 모든 질병을 치료합니다
새로운 물약 유형: 와딩 - 모든 질병에 일시적인 면역을 부여합니다.
성소 VFX 색상이 게임 효과와 더 일관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명확성과 간결성을 위해 일부 소모품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물약에 자체 전리품 메쉬가 있습니다.
캐니스터가 좀더 강하게 파괴됩니다.
T-Rex tailsmash 애니메이션이 개선
게임의 다양한 Non-AI 개체가 이제 모든 주문에 의해 파괴될 수 있습니다. (즉, 캐니스터는 화염 폭발에 의해 손상될 수 있음)
언더링은 이제 플레이어에게 불타는 단검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회중 시계 변경이 허용되는 "안전 지대"가 모든 던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목표가 완료되면 던전 끝에 "보스 상자"가 나타납니다.
힐빔이 빠른 시전으로 알려진 "꾹 눌러서 시전하기"를 지원합니다.
장비 레벨 요구 사항이 이제 더 관대한 범위입니다(예: 레벨 24 아이템은 레벨 20+가 착용할 수 있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즐겨찾는 아이템을 더 이상 판매할 수 없습니다.
적에 의해 지켜지는 포탈은 근처의 적이 모두 죽을 때까지 더 이상 들어갈 수 없습니다.
죽은 플레이어의 카메라는 이제 자유 비행 대신 팀 동료 주위를 돌게됩니다.
폭발하는 클로키의 카메라 흔들림이 극적으로 감소되었습니다.
던전에 참여하는 솔로 플레이어는 이제 해당 던전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와 파티에 자동으로 배치됩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입장할 때 포티파이 게이트 가 시각적으로 변경되어 재사용 대기시간 상태를 표시합니다
일부 상자는 이제 가짜입니다.
일부 특별한 "광기 모드" 포털이 다양한 놀라움과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놀라움을 주는 새로운 "매운" 캐니스터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AI
Big Che는 이제 지상 공격을 수행합니다.
화염에 닿는 모든 것에 피해를 입히는 "Fire Prison" 능력을 일부 AI는 이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ART
투명화 시전 애니메이션이 개선
소환사 Overlings 및 Underlings의 VFX가 개선
Siphon 던전 아래 블랙홀에 대한 VFX 개선
Arcane Storm에 대한 VFX 개선
블리자드 VFX 개선
탱크 버그 충격파의 VFX 개선
플레이어가 에너지 강탈자 반경 내에 있을 때의 VFX 개선
Fixer Gates에 대한 VFX 개선
부활 성소에서 플레이어를 소생시키면 이제 멋진 VFX 재생
얼음 피해를 받았을 때 VFX 개선
부패 발사체의 VFX 개선
Big Che 착륙의 VFX 개선
Frostball의 VFX가 향상
Big Che 시가 흔적의 VFX가 추가
더 큰 적에 대한 방어층 VFX 개선
Fortify에 대한 VFX 개선
Matnis 발사체에 대한 VFX 개선
Avenger 능력에 대한 VFX 개선
Rogue Mantis에 대한 VFX 개선
Rend 시전과 관련된 VFX 개선
이제 다양한 발사체 폭발하는 표면의 임팩트 데칼 스폰
Cleanse gate의 VFX 개선
MegaClockie 조준 십자선의 VFX 개선
레벨
새로운 던전 타일셋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Rift Forest
이제 열린 하늘 던전의 보스 경기장의 적들의 레벨은 해당 던전 인스턴스의 최대 레벨과 더 밀접하게 일치
열린 하늘 던전의 일부 보라색 덤불이 좀 더 나은 경험을 위해 바위로 대체
시간의 끝의 얼음 성에서 다양한 충돌 및 시각적 문제가 수정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은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장소들 수정
던전 표시되지 않은 모든 던전 유형에 대한 다양한 타일이 이제 의도한 대로 나타납니다. 이것은 모든 던전에 조금 더 다양성을 추가합니다.
Cyberpirate crash sites는 이제 더 crash site처럼 보입니다
UI
모든 새로운 파티 UI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포켓워치의 변경 가능성 아이콘이 HUD에 표시
다양한 소모품 아이콘이 개선되었습니다
반지 및 부적 아이콘이 개선되었습니다.
색맹 옵션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설정 메뉴 확인)
이제 파티 리더가 자신이 리더임을 시각적으로 표시합니다.
많은 상태 효과에 새로운 아이콘 또는 아이콘이 생성되었습니다.
영어 이외의 언어로의 번역이 업데이트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잠긴 기술이 더 이상 도구 설명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위협 등급 통계 변경 사항이 덜 혼란스럽게 표시되도록 방식을 조정
판매할 수 없는 항목은 이제 그러한 것을 나타내는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플레이어가 오버월드에서 죽을 때 표시되는 전체 화면 텍스트가 덜 혼란스럽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파티 리더는 파트를 통해 다른 사람을 리더로 승격할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데미지가 발생했을 때 더 명확하게 표시
픽서 게이트 버프 아이콘이 개선되었습니다
랭크 및 클래스가 이제 파티원 이외의 다른 구성원뿐만 아니라 파티원의 머리 위에 표시됩니다.
파티원의 데미지 텍스트는 시각적으로 구별할 수 있도록 이제 일반 데미지 텍스트와 다르게 보입니다.
스킬 툴팁의 문구 및 통계 정보가 조금 덜 혼란스럽게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전투 중 전리품 UI 요소가 훨씬 작게 축소되어 전투 중 화면 공간이 넓어집니다.
유물 조각 공급업체와 거래할 때 , 결과 보상이 이제 개별적으로 표시됩니다.
관전 시 체력 표시줄이 더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포이즌 오라 상태 효과가 활성화될 때 HUD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AUDIO
포이즌 오라 SFX가 개선되었습니다
포이즌 임팩트 SFX가 개선되었습니다.
비케라톱스와 랩터스의 SFX가 개선되었습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주변 소리가 추가되거나 개선되었습니다.
T-Rex SFX가 개선되었습니다.
Dodge SFX가 개선됨
벤더의 움직임과 관련된 SFX 개선됨
SFX가 있음 메가시계 발자국 SFX가 개선됨
탱크 버그 발자국 SFX가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다양한 아이템을 땅에 떨어뜨렸을 때 고유한 드롭 소리가 납니다.
Tree of Life는 이제 디스폰/스폰 등을 위한 더 많은 SFX를 가집니다
크로노맨서를 위한 SFX 스태프 라이트 및 헤비 공격이 개선됨
워프 텔레포터에 SFX 생성
트랩 활성화 시 SFX가 개선됨
주변 SFX가 얼음 동굴에추가됨
Isopod SFX가 추가됨
Shuriken SFX 개선됨
SFX가 개선됨 포털용 SFX가 개선됨
ChronoMancer Fireballs SFX 개선됨
이제 플레이어가 파티를 떠나거나 파티에 합류할 때 SFX가 재생됩니다.
Energy Ball의 SFX가 개선되었습니다.
Flare SFX 개선
질병에 대한 SFX 개선
차단 및 완화된 공격에 대한 SFX가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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